제주도 여행 당시 먹어보지 못했던 딱새우 회가 먹어보고 싶어서 검색을 해보던 찰나에, 배달 앱 에서 검색해보니 가격대가 너무 합리적이지 않은 듯 하여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을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하던 찰나에 오늘회 앱이 생각나서 검색해보니, 배달 가능한 가게들 보다 훨씬 저렴하고 당일 배송으로 배달 못지 않게 원할 때 받아볼수 있어서 바로 주문 했답니다!

먹다가 사진을 찍어서 처음 배송 당시의 사진은 없는데, 먹기 좋게 손질 되어 와서 편했어요!근데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ㅁ’..먹다 먹다 더 좀 질릴때 쯤 버터구이를 해먹자 싶어서 팬을 달구고 딱새우 를 익히기 시작했어요..!

머리 있는 아이들은 딱새우가 아니라 다른 종 이었는데, 버터구이 용으로 따로 시켰 던 거라 딱새우 와 함께 에어 프라이기에 돌렸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회만 먹긴 아쉬우니 물회 와 바지락 술찜도 같이 시켰었는데요, 레시피 를 따라 만드니 큰 어려움 없이 쉽게 만들 수 있었어요!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물회 는 살짝 비렸어요. 맛 은 있는데 워낙 비린 걸 잘 못 먹다 보니 전 거의 안 먹었고, 남자친구는 하나도 안비리다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늘회 의 가장 좋은점은 저녁 7시전 배송에 받아서 저녁으로 먹을수 있는게 좋은것 같구, 배달 음식보다 가격이 저렴하다기 보다는 같은 가격이라도 양이 조금 더 많은 것 같아요.제 개인적인 의견 입니다..자주는 아니더라도 일년에 4번 정도는 주문해 먹을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