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부터 갑자기 급 유명해진 레몬 무뼈 닭발
그동안 호기심으로 지켜보기만 하다가 결국 저도 주문해 보았답니다.

제가 처음 알게 되었던 브랜드는 량진희레몬무뼈 닭발이었어요.
아삭, 팍팜, 정당한 등 다른 회사들은 나중에 접하게 됐고요. 근데 저는 미래도 제품을 주문해 보았답니다..

사실 어디 제품을 주문할지 두 시간 넘게 고민하고 검색해 보고 후기도 찾아보고… 했는데
결국 후기가 많이 없는 회사 제품을 주문했는데 나쁘진 않았습니다.
미래도 제품이 가장 저렴하기도 했고 후기들이 다 나쁘지 않았던 것이 그리고 빠른 배송이 선택의 제일 큰 이유였달까요.

평소 닭발 쳐돌이지만 차갑게 먹는 닭발은 편육도 살짝 거부감이 있는 편인데 레몬 닭발은 어떻게 보면 도전이었지요.
레몬의 상큼한 맛과 그.. 정말 맛 표현하기가 애매한데 처음 먹어보는 맛이어서 씹다 보면 양념 맛은 다 흡수되고
닭발 본연의 고소한 맛이 남는데 아무튼 먹다 보니 레몬 닭발 자체가 왜 호불호가 갈리는지 알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결론은 미래도 제품은 전혀 맵지 않고 감칠맛이 있으며 입에 넣어서 씹으면 레몬향이 올라와서 상큼해지는데 살짝 짭짤한 양념 맛과 어우러져서 처음 먹어보는 맛이 느껴져요.
그리고 닭발이 너무 커서 가위로 잘라먹었습니다…
블로그 쓰면서 검색해 보았는데
팍팜,아삭,량진희 는 국내산 닭발을 사용하는데 미래 도는 외국 닭발을 사용하더라고요. 그래서 크기가 컸던 것 같아요.
뭐 외국산 닭발을 쓰는 게 나쁘다는 건 아니지만 뭔가 저는 원재료는 국산이 좋더라고요.
저 처럼 레몬 무뼈 닭발을 처음 접하기 전에 엄청 고민을 많이 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제 블로그가 조금이라도 도움 됐으면 하는 마음에 …
레몬 무뼈 닭발 후기의 결론..
1.맛: 나쁘진 않았으나 재구매 의사는 없음..
2.배송: 빠른 배송이라 좋음
3.결론: 그래도 국내산 닭발을 선호하기 때문에 다른 업체 닭발을 주문해서 먹어볼까 고민이 좀 되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