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제철인 맛있는 생선들이 참 많죠! 그래서 노량진 수산시장 에 회를 사러 다녀왔습니다!

노량진 수산시장은 자동차 전용 주차장이 따로 있어요! 4층 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가면 표지판으로 안내가 잘 되어 있으니 보시고 이동하시면 되요!

주차 시설이 아주 넓고 잘 되어 있어서, 꼭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아도 좋은것 같아요! 회는 싱싱할때 먹어야 하니 집에 빠르게 가야죠!ㅋㅋ

파란색 간판은 활어 라는 표시라고 보고 왔어요! 어디서 사야할지 한 두바퀴를 돌아보다가 이레상회 라는곳에서 모듬생선회를 주문했는데요, 주문하니 20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 그래서 수산시장 2층도 구경을 갔어요.

2층에는 회를 떠서 바로 먹을수 있는 식당과, 마트 그리고 식육점 등 여러가지가 있었는데요.그 자리에서 떠서 매운탕까지 먹고 오고 싶었지만 집 에서 기다리고 있을 두부를 생각하니 어서 집으로 발걸음을 재촉하게 되더라구요.2층엔 튀김집도 몇군데 보였는데 냄새를 이기지 못하고 회랑 같이 먹기 위해 1만원치 포장 해왔습니다!

마리당 1천원이었던것 같아요! 갓 튀겼을 따듯할때 먹고싶었으나 코로나 때문에 집에와서 식었지만 바삭한 튀김을 먹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맛있었어요!

2층에는 냉동 생선과, 각종 회와 초밥을 저렴하게 팔고있는곳이 있더라구요!구경 하다가 맛있어 보이는 물회를 또 포장해왔답니다.

구경하고 포장하고 슬슬 회가 다 준비될 시간이 온듯하여, 회를 가지러 갔어요. 바쁘셔서 주차권 주시는걸 잊고 안주시길래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챙겨주시더라구요! 총 주차시간은 30분 정도라 따로 추가금액을 더 내지않고 주차권 만으로 충분했답니다!

포장은 저렇게 보냉 팩에 꼼꼼하게 해주시더라구요!

각종 야채와 소스들방어와 함께 먹을수 있는 김까지 챙겨주셨더라구요!

꼼꼼하게 챙겨주신건 좋았으나, 아무래도 노량진 수산시장 이 수산시장이다 보니, 채소를 씻어 먹었는데도 비린맛 때문에 쌈을 제대로 싸먹지 못했답니다 ㅠ.ㅠ

모듬회 자체는 신선하고 괜찮았어요, 배달로는 절때 저 가격에 저만큼의 어종을 맛볼수 없을것 같긴한데 요즘은 노량진 수산시장도 배달을 해주니 배달비만 내면 같은 가격에 똑같은 회를 먹을수 있겠죠? 그리고 저녁엔 아까 2층에서 샀던 물회를 먹었습니다.

물회는 9천원 양념소스는 2천원, 총 만 천원에 물회 세트를 살수 있는데요, 육수가 부족한게 싫어서 한팩 더 추가로 구매했답니다.

퀄리티가 아주 훌륭해 보여서 샀는데, 자투리 생선들을 싫어하지도 않구요 다만 비린맛이 넘 심해서 전 한숟갈 먹고 내려놓았답니다 ㅠ.ㅠ 그나마 비린맛에 강한 남자친구가 거의 다 먹었는데요 생선만 건져 먹었어요.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 아무튼 방어는 아주 단단하고 실하고 맛있었고, 나쁘지 않았는데 물회는 비린맛 좋아하시면 구매해보시는 것도 추천 드려요!
노량진수산시장
전화번호: 02-2254-8000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들로 6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