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점검을 노원까지 하러 다니는데요!점검 하는데 시간이 걸리다 보니 , 한번 가면 주변 맛집이나 시장 탐방 등 구경하길 즐깁니다.이번에 역시 자동차 점검을 맡기고 저번부터 가보고 싶었던 백종원의 골목식당 에 나온 경복식당 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 볼게요!

작년에도 한번 방문 했었는데, 그때는 춥지 않아서 웨이팅 하기가 힘들지 않아서 기다릴만 했기 때문에 재방문 했었는데, 겨울에 방문하니 추워서 웨이팅 하기가 힘들더라구요 🙁

먼저 도착 하자마자 웨이팅 장부(?)에 이름과 인원수를 적고 대기하면, 차례가 왔을 때 호명 해주기 때문에 그때까지 기다려야해요. 식당이 넓지 않아 테이블이 도 많지 않은데, 반찬 가짓수도 많고 반찬을 기다리는 시간도 있다 보니 기본 웨이팅 시간이 길지 않나 싶습니다.

이날 역시 시간 타이밍을 잘못 맞춰 갔는지, 이름 적고 40분 웨이팅 후 입장 했는데요 엄청 추워서 겨울엔 재 방문 계획이 없네요 ;ㅁ;..

보통 10분 웨이팅 하는것도 싫어서, 각종 맛집이나 줄 서서 먹어야 하는 식당은 아예 안 가는데 경복식당 은 궁금함이 더 커서 기다릴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메뉴는 두 가지 인데요, 백반 7000원, 제육 3000원 이렇게 있고 백반만 주문해도 되고 백반+제육 이렇게 주문해도 된답니다. 백반2+제육1 이런식으로 제육 양은 조절 가능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실내 촬영 금지라는 글이 벽에 써있어서 반찬을 가져다 주시는 사장님께 음식 사진을 찍어도 되는지 여쭤 봤더니 편하게 찍어도 된다고 말씀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사장님은 티비 에서 봤던 것 처럼 인상이 엄청 좋으셨어요.중간중간 반찬이 떨어진건 없는지 살펴보고 하나하나 챙겨주셔서 더 감동..

추가로 시킨 제육 볶음인데 2인분 (6000원) 양 입니다.1인분에 3000원..

갈 때 마다 밑반찬과 국 종류는 바뀌는 듯 해요. 두번 방문 해보았지만 두번 다 40분 정도의 웨이팅 을 해서 들어갔구요. 타이밍 잘 맞춰서 가면 오래 기다리지 않을 수 도 있을 것 같긴한데 기본적으로 웨이팅 한다고 생각하고 가셔야 할듯해요. 음식 맛은 평범하지만 7천원 이라는 가격에 조기구이 포함 12가지 반찬과 국이 나오는 데다 반찬 과 밥 국이 리필되니 한번 쯤 가보는 것 도 괜찮을 것 같아요. 겨울에 가실거면 따듯하게 입고 가세요. 식당 안도 엄청 따뜻하진 않아서 몸 녹는데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ㅜ.ㅜ
경복식당
주소: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동 공릉로39길 10 대아1차 상가
전화번호:02-949-7331
영업시간: 10:30~8:00 ( 재료 소진 시 일찍 문 닫을 수 있음.)
Break Time: 3:00-5:00
매주 월요일 휴무